2000년 5월 3일
ESSIAC International
우편함 23155
캐나다 오타와 온타리오, K2A 4E2
제목: ESSIAC 차에 대하여
2년 전 10월, 내 남편은 66세의 나이에 소세포 폐암으로 진단받았습니다.
물론 우리 부부는 엄청난 충격을 받았죠. 우리는 St. Francis 암 센터의 의사로부터 VP16과 방사선 치료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치료로도 불과 6개월 밖에 살지 못할 것이라는 선고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소세포암이 가장 위험하고 수술 불가한 형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더군다나 이전에 이미 화상과, 2번의 심장 마비, 개심술, 중풍, 담낭 수술을 받은 병력이 있는 상태라 더욱 힘들었습니다.
막내딸이 이전에 ESSIAC을 복용한 적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ESSIAC 차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딸이 건강식품점에 가서 ESSIAC을 사온 뒤 얘기하더군요.
“아빠, 이거 드셔보세요. 암이 나을 수도 있어요.”
저는 ESSIAC 회사로 전화를 걸어 ESSIAC에 대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제 손녀는 인터넷에서 ESSIAC에 관한 자료를 찾아 출력했고요.
저는 이 정보를 제 남편의 담당 의사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의사가 이렇게 말하더군요. “뭐, 일단 특별히 나쁜 성분은 없으니 당신이 그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면 상관 없을 것 같네요.” 그래서 저희는 ESSIAC을 시작했죠.
이번 10월에는 암진단을 받은지 3년이 되는데, 남편은 현재 암이 없는 상태입니다.
남편은 이전에 받았던 항암과 방사선 치료의 고통에서 벗어났습니다. 남편은 ESSIAC을 통해 확실히 이전보다 더 컨디션이 좋아진 것을 느꼈습니다.
남편은 좋은 식단으로 적절한 체중을 유지했습니다.
저는 이 정보를 몇몇 암환자와 공유했는데, 그들도 상태가 좋다고 하더군요.
저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나님과 의사, ESSIAC 차의 도움으로 내 남편이 여기 제 곁에 살아 있다” 고요.
감사합니다. Rene Cassie와 Respinn Corporation
Carolyn Montani로부터